고객지원

그룹웨어는
도입 이후가 중요합니다.

U+웍스는 도입부터 정착, 사용 중 문의까지
전담 지원체계를 갖춰 고객과 함께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합니다.

고객센터

1544-7003

불편하거나 궁금한 점이 생기셨다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전문 상담 인력이 직접 응대해 드립니다.

온라인 정기교육

매월 정기적으로 열리는 무료 온라인 교육에서 신규 기능부터 실무 활용 노하우까지 함께 배우세요. (참가 시 10GB 무료 제공)

전문 컨설턴트의 정착 지원

도입이 처음이라 어렵다면 걱정 마세요.
웍스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정착과 초기 운영을 도와드립니다.

기안양식 무료 제작 지원(가입 후 1개월 내)

필요한 결재 양식이 없으신가요? 신규 가입 후 1개월 이내에는 원하는 기안지를 무료로 제작해 드립니다. 직접 만들기 어려울 땐 요청만 주세요.

기술 지원팀의 신속한 원격 해결

사용 중 오류나 장애가 발생했다면,
원격지원 상담을 통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U+웍스는 멈춰 있지 않습니다.

매달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기능을 개선하고, 업데이트합니다.

늘 최신의 상태로, 더 나은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웍스를 쓰면서 가장 든든했던 건, 전문 컨설턴트의 빠른 피드백과 맞춤형 기안양식 무료 제작 서비스였습니다. 업데이트도, 교육도, 상담도. 늘 고객의 편에 서 있는 웍스라서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었어요.

FAQs

정기 교육외에 별도 교육지원이 되나요?

네,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별도 교육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원격지의 경우는 Zoom으로 원격 교육도 가능합니다. 모든 교육은 무상으로 지원됩니다.

네, 가입 1개월 이내에는 모두 무료로 지원해드립니다. 1개월 이후에는 일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존 서비스에서 개선 가능한 범위라면 기술팀과 협의를 통해서 개선 지원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에 접수된 개선 건의 우선순위와 일정에 따라 일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네, 전국 어느 곳이라도 요청 주신 곳에 방문 상담 및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만  20계정 이상은 서울/경기/충청권까지 가능하고 50계정 이상은 전국 지원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