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s Plus

U+웍스와 함께
솔루션은 더하고 불편함은 빼보세요.

웍스 하나로 우리 회사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들을 연결하세요.
업무는 단순해지고, 일의 흐름은 자연스러워 집니다.

연동할 시스템이 많아서
비싼 구축형을 고민하지 않으신가요?

많은 솔루션, 일은 더 복잡해졌어요.

사내 시스템이 많아도 연동이 안돼요

새로운 직원의 적응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요.

U+인터넷전화
회사 업무 처리 한단계 UP!

  • 고객사 이름만 클릭하면 바로 전화 연결. 소통이 더 빠르고 간편해집니다.
  • 통화 상대가 누구인지 한눈에 확인되고, 통화 이력과 메모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웹하드
압도적 국내 1위!

  • 관리자 권한으로 직원별로 이용 권한을 부여하면, 별도 로그인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어 접근이 간편합니다.
  • 메일, 전자결재, 게시판 등에서 웹하드 파일을 바로 첨부할 수 있어 업무 흐름이 끊기지 않습니다.
  • 대용량 파일도 메신저에서 링크로 전달 가능해 다운로드·전송 지연 없이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U+웹팩스
불편한 기기 팩스는 이제 안녕~

  • 관리자가 직원에게 이용 권한을 부여하면 자동 로그인으로 즉시 사용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수신용 팩스 번호를 계정별로 지정할 수 있어 부서나 담당자별 문서 수신이 명확해집니다.
  • 대외 공문 발송 시 팩스 송신이 가능하며, 새로운 팩스가 수신되면 메신저를 통해 실시간으로 알림을 받아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U+전자문서
회사의 규정에 맞는 업무 처리!

  • 웍스 로그인으로 바로 접속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과 전자계약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복잡한 서류 업무는 줄이고,법적 효력을 갖춘 디지털 문서로 빠르고 정확하게 일하세요.
  • 관리자는 직원에게 권한만 부여하면 되고,직원은 곧바로 사용하는 간편함과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U+얼마에요ERP
소기업에게 최고의 선택!

  • 법인카드로 결제한 내역, 따로 메모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 경리담당자가 ERP에서 사용 이력을 자동 수집해두면, 직원은 클릭 몇 번으로 지출결의서 작성부터 전표 처리까지 한 번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 팀장의 승인이 끝나면 자동으로 전표가 정리되니, 누락도 줄고, 회계의 속도도 달라집니다.

SystemEver(㈜영림원소프트랩)
중기업에 적합한 합리적 선택!

  • 회계 전표부터 생산의뢰서까지, SystemEver에서 상신한 문서는 U+웍스 전자결재로 연결되어 커스트마이징 비용 추가 없이 연동됩니다.
  • 구매, 회계, 영업, 생산 등 14종의 표준양식 문서가 U+웍스와 연동되어 결재 흐름은 하나로 이어집니다.
  • 이제 ERP와 그룹웨어가 하나로, SystemEver와 U+웍스가 업무 흐름을 매끄럽게 연결합니다.

U+근무시간관리
가장 전문적인 유연근무제 시행

  • U+웍스에 등록된 인사 정보가 근무시간관리 시스템에 자동으로 연동되어 직원 정보를 두 번 입력할 필요 없습니다.
  • 휴무, 외근, 출장, 연장근무까지 웍스에서 전자결재로 신청한 내역이 자동 반영되어 근무기록과 근태통계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복잡했던 근무시간 관리를 더는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되는 환경, U+웍스와 근무시간관리가 함께 만들어 드립니다.

알파키(AlphaKey) 
모든 업무를 막힘없이 매끄럽게 시작

  • 하나의 ID로 유플러스 웍스와 모든 솔루션을 자유롭게 이용하면 서비스 접근성이 높아지고 업무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 IDaaS 시스템인 알파키 연동을 통해 단일 인증(SSO) 환경을 넘어, 고도화된 인증 정책으로 기업 데이터 보안 수준을 획기적으로 높입니다.

  • IT 관리자는 중앙 집중화된 알파키 시스템을 통해 임직원의 계정을 생성, 변경, 회수까지 일괄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어 관리 부담을 최소화합니다.

OpenAPI
우리 회사 시스템의 무한한 확장

  • 우리 회사만의 시스템이 있다면, 웍스와도 연결해보세요. 사내 ERP, 보안관리 등 기존 시스템과 유연하게 연동할 수 있는 OpenAPI를 제공합니다.
  • 내부 시스템에서 결재가 필요할 땐,  U+웍스 전자결재 기능으로 자동 호출하여 승인 처리하고, 중요한 알림도 뉴스피드로 전달되면 직원 누구나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뀌는 환경 속에서도 우리 회사에 딱 맞게 연결되고 확장되는 플랫폼, U+웍스가 당신의 시스템과 함께 움직입니다.

출입기록관리시스템(에스원, ADT캡스)
무료로 이용하는 확장 기능

  • 문을 열면, 출근 기록도 함께 저장됩니다. 보안 출입기록을 통해 출퇴근 시간을 자동으로 계산하고 U+웍스 근태관리로 정확하게 반영됩니다.
  • 근무 이력이 자동으로 쌓이고 지각·조퇴·연장근무 관리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인사 담당자도, 직원도 모두 편해지는 출퇴근 관리가 가능합니다.
  • 보안과 근태가 하나로 연결되는 경험, 웍스가 만들어드립니다.

이전에는 결재는 따로, 팩스 발송은 따로, 출입기록은 또 다른 시스템으로 봐야 했어요. U+웍스로 연결하고 나서는 한 화면에서 모든 흐름을 보고, 처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FAQs

연동 솔루션은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네, 필요에 따라 원하는 솔루션만 가입하고 선택적으로 연동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상담은 고객센터(1544-7003)으로 문의 주세요.

솔루션들은 U+웍스에서 간단한 설정만으로 빠르게 연동 가능하며 복잡한 개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OpenAPI 연동은 별도 개발이 필요하지만 표준화 되어 있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API 매뉴얼을 요청 주시면 연동 방법 등 상세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솔루션을 신규로 가입하실 경우 기존 서비스에서 사용하던 데이터는 이전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는 데이터 이관이 가능하며, 구축 시 컨설팅을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네, 개별 상품 해지 및 변경이 가능하며 회사 사정에 따라 유연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