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essional Work Management

비싸게 사지 마세요,
무료로 시작하세요.

영업, 인사, 재고. 기업 운영의 중심을
이루는 세 가지 관리를 U+웍스가 하나의
플랫폼에서 지원합니다.

굳이 비싼 CRM, HR, ERP 솔루션을
도입하기 고민되지 않으신가요?

퇴사자가 발생하면 고객정보도 함께 사라짐

직원 정보를 엑셀로 관리하기에 부담스러움

빈번한 입출고 내역이 엑셀파일을 못 따라감

영업은 관리할 때 성과로 돌아옵니다.

흩어진 고객 정보, 기억에 의존하는 거래 이력은 매출도 우연에 기대고 있는 것입니다.
고객사 정보와 거래 히스토리를 체계화하여 영업 단계별 진행 상황 및 성과를 분석해 보세요.

사람은 기업의 가장 소중한 자산입니다.

하지만 수기 관리로는 그 가치를 제대로 살릴 수 없습니다.
직원 이력과 경력 관리를 자동화하고 퇴사자, 입사자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여 인재 관리의 체계화와 업무 효율을 동시에 실현합니다.

수기로 하는 재고 관리, 이제는 리스크입니다.

재고 파악을 위해 엑셀을 뒤적이던 시간,이제 클릭 한 번이면 충분합니다.
입출고 내역 기록, 창고/지점별 재고 현황 파악, 실시간 검색으로 재고 관리 업무를 빠르고 정확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