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관리

기업의 재고자산도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쌓여가는 재고, 엑셀로 일일이 기록하지 마세요.

구매부터 생산, 판매까지 모든 재고 흐름을 기록하고,
언제든 재고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왜 재고관리가 필요한가?

엑셀 대신 시스템으로
관리하세요.

수작업 없이 자동으로 기록되고, 누락 없는 재고 관리

실시간
재고 현황 파악

언제든 재고 수량을 확인하고, 부족 재고는 즉시 확인

구매부터 판매까지,
흐름을 자동으로 기록

구매 입고, 생산 입고, 판매 출고 기록

정확한
자산 관리

재고수불부로모든 재고 이동 내역의 상세 추적

창고에 들어오는 자재
하나하나가 회사의 자산입니다.

입고되는 자재를  기록하여, 언제든 실시간으로 내역을 확인하세요.

매출로 이어지는 출고 기록도
꼼꼼히 기록하세요.

고객에게 전달된 제품, 창고 간 이동된 자재까지
 언제든 출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고는 이동시에도 기록은
명확해야 합니다.

재고이동 및 조정 관리, 재고수불부에서 재고 이동 내역을 상세 추적하세요.

수익은 명확하게,
손실은 사라집니다.

거래처와의 매입/매출 내역을 기록하여 매입 비용을 줄이고, 매출 성과는 더 높이세요.

미수금은 놓치지 않고.
매입도 누락 없이 정확하게.

고객으로부터 받을 금액, 공급처에 지불할 금액을 기록하여 수익은 빠짐없이, 비용은 투명하게 관리하세요.

정확한 품목 정보로
혼란을 줄이세요.

표준화된 품목 정보로 정확한 기록을 유지하고, 거래처, 창고, 계정 정보까지 통합 관리하여 시스템 운영을 더욱 효율적으로 유지하세요.

재고 자산 손실 없이, 낭비 없이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재고 자산 손실 없이,
낭비 없이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01

구매입고등록 및 현황관리

  • 입고 등록 및 수량 자동 업데이트
  • 구매처별 입고 현황 관리

04

판매출고 등록 및 현황 관리

  • 판매된 상품의 출고 등록 및 재고 차감
  • 고객사별 출고 내역 확인

07

재고수불부 관리

  • 입고, 출고, 재고 조정 내역 자동 기록
  • 품목별 수불 내역 및 변동 기록

10

매출계산서 관리

  • 거래처별 매출 계산서 기록
  • 매출 거래 내역 조회 및 수정

02

이관입고 등록 및 현황 관리

  • 창고 간 이관된 재고 입고 기록
  • 이관 내역 및 현황 자동 기록

05

이관출고 현황

  • 창고 간 출고된 재고 기록
  • 이관 출고 내역 자동 기록

08

품목별 재고 현황

  • 각 품목의 현재 재고 수량 자동 업데이트
  • 부족 재고 자동 알림 설정

11

매출채권 관리

  • 입금 전표, 미수금 현황 자동 기록
  • 고객별 미수금 관리 및 결제 내역 확인

03

생산입고 등록 및 현황 관리

  • 생산된 제품의 입고 등록 및 재고 반영
  • 생산 라인별 입고 현황 확인

06

재고 이동 및 조정 관리

  • 창고 간 재고 이동, 수량 조정 기록
  • 손실 재고, 불량 재고 자동 반영

09

매입계산서 관리

  • 거래처별 매입 계산서 기록
  • 매입 거래 내역 조회 및 수정

12

매입채무 관리

  • 지급 전표, 매입 거래처 원장 자동 기록
  • 매입 채무 관리 및 결제 내역 확인

입고, 출고, 조정 내역을 수기로 정리해 수불부를 작성했는데 웍스에서는 전부 자동으로 기록되고 필터만 걸면 바로 자료가 나와서 하루 걸리던 작업이 10분이면 끝납니다.

FAQs

모든 직원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나요?

U+웍스 기본형으로 가입 시 인원 제한 없이 모든 직원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전체 직원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네, 메뉴별로 사용자 권한을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등록 권한은 부여하고 삭제 권한은 제외하는 등 필요한 권한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품목 그룹, 품목 분류, 품목 코드, 소요량, 단위, 환산 단위 등 품목별 정보를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어, 효율적인 자원 관리를 지원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자재명세서(BOM), 쇼핑몰 연동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런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전문 ERP 솔루션인 U+얼마에요ERP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