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

대화가 강한 조직이
성과도 강합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은 모든 협업의 시작이자 성공의 열쇠입니다.
U+웍스와 함께 막힘없는 소통으로 최고의
시너지를 창출해 보세요.

회사 내 소통이
단절되지는 않으신가요?

공식적인 소통 채널이 한정되어 형식적인 경로만 존재

사무실 내 소소한 대화 공간이나 온라인 잡담 채널이 없음

공지사항 중심의 하향식 커뮤니케이션만 존재

부서 간 공식 커뮤니케이션 통로가 없어, 협업 시 별도 연락이 필요함

일은 줄이고, 소통은 늘리세요.

메일 기반으로 일정, 결재, 할일까지 한 번에.
공통 이메일을 사용하면 팀과의 협업이 더 간편해집니다.

일 이야기만큼, 직원들의 이야기도 중요하니까요.

사내 메신저로 팀원들과 소소한 소통을 시작해 보세요.
부서별 채팅방, 대화 내역 공유, 초대 기능까지. 회사 전용 메신저로 팀워크를 더 스마트하게!

게시판으로 일은 체계적으로, 소통은 자유롭게!

업무 목적에 따라 다양한 게시판을 자유롭게 생성하세요.
무기명 게시판을 통해 구성원의 솔직한 목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일정을 공유하면 협업도 쉬워집니다.

내 일정은 공유하고, 팀 일정은 함께 관리하세요.
메일, 자원예약과 연동되어 더욱 간편하게 일정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일도 나누고, 추억도 나누는 우리만의 협업 공간

협업 공간을 자유롭게 구성하세요.
팀·프로젝트·동호회 단위로 게시판, 일정, 자료실을 나누어 관리하고,포토앨범으로 소소한 순간도 함께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의견을 묻는 것이 곧, 함께 가는 첫걸음입니다.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전, 현장의 의견부터 확인하세요.

설문 기능으로 브랜드, 디자인 시안에 대한 의견을 간편하게 모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