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발송 시 수신자의 출근, 휴가, 외근 상태를 즉시 파악해 부재 시 다른 담당자에게 바로 업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수신한 메일을 바로 일정이나 할일로 등록해 중요한 업무 요청도 누락 없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외부 메일은 반드시 조직장 승인을 거쳐 발송하여, 실수로 인한 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기업 신뢰를 지킵니다.
메일 안에서 바로 결재문서를 검토하고, 클릭 한 번으로 즉시 승인 또는 반려할 수 있습니다.
발송한 메일을 기반으로 즉시 결재 프로세스에 연결해 일을 빠르게 승인·공유할 수 있습니다.
메일함을 생성, 공유하고, 자동분류해서
조직의 일하는 방식을 더 스마트하게 바꿔보세요.
중요한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메일에서 일정 바로 연결 및 조율
규칙 기반 자동 분류 및 전달 설정
메일 안에서 전자결재 연동, 즉시 승인 가능
메일 보내기 전, 상대방 출근/휴가 상태 확인
회사 이름을 건 신뢰감 있는 메일 송수신
부서·팀 단위 메일 공동 관리
5GB 첨부파일 전송 지원
필요에 따라 메일 저장 용량 조정 가능
협력사, 자회사 메일 통합 관리
민감한 정보를 안전하게 암호화 전송
메일 열람 여부 실시간 추적
부서 대표 계정 메일 생성 무제한
조직장 승인 후 외부 발송, 정보 유출 방지
대표메일함으로 온 문의 메일을 마케팅팀 전체가 함께 확인하고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배정받아 처리하고 있어요. 고객 대응 속도가 훨씬 빨라졌어요.
![]()
네, 보유하고 있는 도메인의 연결 주소만 변경하면 기존 메일 주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U+웍스의 강력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 기존메일 .eml 파일로 PC에 다운로드 받아 업로드만 하면 손쉽게 이관하여 통합 관리할 수 있으며, 모든 메일을 한 곳에서 효율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메일형과 기본형은 한 계정당 메일 용량 4G를 제공합니다. 관리자는 사용자별로 메일 용량을 조정할 수 있으며, 추가 용량이 필요할 경우 언제든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U+웍스는 중요한 기업 메일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고성능 스토리지 장비로 이중화 운영되고 있습니다. 타사의 무제한 용량은 5년 보관이 전제입니다. 이와 달리, U+웍스는 보안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 사업자등록번호 : 220-81-39938 | 대표이사 : 홍범식 | 통신판매신고 제 2015-서울용산-00481호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 | 고객센터 : 1544-7003 (평일 9:00-18:00)
Copyright ⓒ LG Uplus Corp. All right reserved.
㈜엘지유플러스 | 대표이사 : 홍범식
사업자등록번호 : 220-81-39938
통신판매신고 제 2015-서울용산-00481호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
고객센터 : 1544-7003 (평일 9:00-18:00)
Copyright ⓒ LG Uplus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