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발송 시 수신자의 출근, 휴가, 외근 상태를 즉시 파악해 부재 시 다른 담당자에게 바로 업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수신한 메일을 바로 일정이나 할일로 등록해 중요한 업무 요청도 누락 없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외부 메일은 반드시 조직장 승인을 거쳐 발송하여, 실수로 인한 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기업 신뢰를 지킵니다.
메일 안에서 바로 결재문서를 검토하고, 클릭 한 번으로 즉시 승인 또는 반려할 수 있습니다.
발송한 메일을 기반으로 즉시 결재 프로세스에 연결해 일을 빠르게 승인·공유할 수 있습니다.
메일함을 생성, 공유하고, 자동분류해서
조직의 일하는 방식을 더 스마트하게 바꿔보세요.
중요한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메일에서 일정 바로 연결 및 조율
규칙 기반 자동 분류 및 전달 설정
메일 안에서 전자결재 연동, 즉시 승인 가능
메일 보내기 전, 상대방 출근/휴가 상태 확인
휴가 중 메일 발송자에게 자동 알림 메일 발송
회사 이름을 건 신뢰감 있는 메일 송수신
부서·팀 단위 메일 공동 관리
5GB 첨부파일 전송 지원
필요에 따라 메일 저장 용량 조정 가능
협력사, 자회사 메일 통합 관리
타 메일 서버에서 자동으로 메일 가져오기
혹은 메일 원본 업로드
민감한 정보를 안전하게 암호화 전송
메일 열람 여부 실시간 추적
부서 대표 계정 메일 생성 무제한
발송 시간을 지정할 수 있음
조직장 승인 후 외부 발송, 정보 유출 방지
내부 직원들 간 메일을 읽었는지 확인 가능
대표메일함으로 온 문의 메일을 마케팅팀 전체가 함께 확인하고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배정받아 처리하고 있어요. 고객 대응 속도가 훨씬 빨라졌어요.
![]()
네, 보유하고 있는 도메인의 연결 주소만 변경하면 기존 메일 주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U+웍스의 강력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 기존메일 .eml 파일로 PC에 다운로드 받아 업로드만 하면 손쉽게 이관하여 통합 관리할 수 있으며, 모든 메일을 한 곳에서 효율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메일형과 기본형은 한 계정당 메일 용량 4G를 제공합니다. 관리자는 사용자별로 메일 용량을 조정할 수 있으며, 추가 용량이 필요할 경우 언제든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U+웍스는 중요한 기업 메일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고성능 스토리지 장비로 이중화 운영되고 있습니다. 타사의 무제한 용량은 5년 보관이 전제입니다. 이와 달리, U+웍스는 보안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 사업자등록번호 : 220-81-39938 | 대표이사 : 홍범식 | 통신판매신고 제 2015-서울용산-00481호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 | 고객센터 : 1544-7003 (평일 9:00-18:00)
Copyright ⓒ LG Uplus Corp. All right reserved.
㈜엘지유플러스 | 대표이사 : 홍범식
사업자등록번호 : 220-81-39938
통신판매신고 제 2015-서울용산-00481호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
고객센터 : 1544-7003 (평일 9:00-18:00)
Copyright ⓒ LG Uplus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