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팀마다,
프로젝트마다 딱 맞는 공간.

팀, 부서, TF, 동호회 등 다양한 협업 단위 별 맞춤형 협업 공간으로,
정보는 체계적으로 쌓이고, 구성원은 필요한 자료 공유와 소통을
하나의 공간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 팀만의 협업공간,
우리 팀만의 업무.

각 작업공간별로 구성원만 게시글을 등록하고 업무를 할당할 수 있어 불필요한 노출 없이, 필요한 사람끼리 명확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협업에 꼭 필요한 기능만,
공간마다 다르게.

불필요한 메뉴는 숨기고, 필요한 기능만 집중적으로 활용하세요.

내 협업의 바로가기,
즐겨찾기로 빠르게.

메뉴를 매번 찾아 들어가지 않아도, 필요한 협업공간으로 바로 이동하여 업무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협업 공간,
관리되는 참여로 더 안전하게.

참여자 통제를 통해 보안성과 조직 집중도를 높이고,
불필요한 정보 노출을 방지하여 협업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매번 TF 구성원이 바뀌다 보니 자료 공유가 뒤엉켰는데, 웍스의 협업 공간에서 TF별 게시판, 일정, 업무를 따로 구성하니까 정말 체계적이에요. 프로젝트 끝나면 그대로 보관도 되고요.

FAQs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관리할 수 있나요?

네, 협업 내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업무 관리의 할 일과 작업 요청 기능에서 진행률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담당자가 퇴사하더라도 전사 관리자가 다른 사용자에게 프로젝트 방 관리자 권한을 지정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내 업무 관리에서 상태(할 일, 요청)에 따라 검토 중, 진행 중, 지연 중, 완료된 업무를 진행률별로 구분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부 사용자에게 U+웍스 계정을 별도로 만들어 제공할 수 있으며, 용량 없이 계정만 추가하는 부가상품을 이용하면 비용을 절약하면서도 안전하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