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정기패치

1. 연차변경이력 기능

– 연차 발생 부터 사용 등 모든 변경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제공

# 사용자 : 근태관리  >  내출근부  >  변경이력

# 전사근태관리자 : 관리자 메뉴  >  근태관리  >  휴가일관리  >  변경이력

2. 메일 작성 시에 주소록에서 주소록 명 클릭 시 양옆에 [주소록명] 추가하고 색상을 파란색으로 표시 및 개별 사용자 선택 시 이름옆에 메일주소 표시

– 주소록과 등록된 건 구별을 명확하게 구분 표시

3. 기안 시 양식보존연한을 기안자가 직접 설정 기능

– 관리자가 양식의 보존연한을 기안자 변경 허용이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양식으로 기안시에 보존연한을 기안자가 선택할 수 있음

# 전자결재 메뉴 관리자 : 관리자 메뉴  >  전자결재  >  양식관리  >  보존연한  >  기안자 변경 허용

# 사용자 : 전자결재  >  신규기안  >  보존연한

4. 휴가현황에서 사용휴가일 숫자 클릭 시, 사용내역 팝업화면의 필터링 적용

– 유형, 신청일, 기간, 일수, 사유 필드명 클릭 시, 필터링 적용

5. 외부 발송 승인의 승인함 목록에서 보내는 사람 필드 추가

– 메일 본문 내용을 보지 않아도 보내는 사람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

6. 인사관리 급여계산에서 수당/공제 일괄등록 기능

– 엑셀을 통하여 다수 인원 대상으로 수당/공제 일괄등록 기능 제공

7. 수당 정보에 급여명세서 하단 표시 산출식 추가

– 수당항목의 자동계산방식에 직접입력 옵션을 추가해서, 직접입력을 선택하고, 값을 입력하면 급여명세서 하단에 해당 입력값이

표시됩니다.

# 관리자 : 인사관리  >  기초정보설정  >  수당항목

8. 메일에 결재완료문서를 참조문서로 추가 기능

– 관리자 설정에 의해서 메일 발송 시, 결재완료 문서를 추가해서 보낼 수 있음. 단, 해당 링크는 권한이 있는 사용자만 조회 가능

# 관리자 : 전자결재  >  기능  >  결재문서 메일 첨부

# 사용자 : 편지 작성 시, 참조문서 항목이 표시되며 문서추가를 통하여 완료문서 링크 첨부

9. 결재완료 시에 등록된 기준에 따라 자동분류 기능

– 다양한 기준에 따라 결재완료 시, 해당 기준에 따라 자동분류부여

– 문서완료 시점에 분류가 순차적으로 적용되며, 최대 3개 까지 적용

# 사용자 환경설정  >  전자결재  >  자동분류

– 기안자, 결재자, 양식명, 제목 포함 단어를 AND 나 OR 조건으로 기준 설정

– 분류추가를 통해서 새로운 분류 추가 하면서 적용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