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법정휴가 이외의 회사 자체 휴가 관리
– 관리자에서 휴가 추가 및 근태 신청 시 차감휴가를 선택

2. 자원예약 설비 사용 대상자 설정
– 설정된 사용 대상자만 해당 설비를 예약신청

3. PC메신저 말풍선의 우클릭 복사 기능 개선
– 텍스트 복사 : 선택 영역 없으면 말풍선 전체 내용 복사
– 선택 텍스트 복사 : 선택 영역이 있을 시, 해당 영역만 복사

4. PC메신저 조직도에서 부서, 직위, 직책, 전화번호 대상 추가

5. 모바일 웍스 접속주소 다수 등록 관리
– 다수 웍스 주소를 추가
– 원하는 주소를 선택 후, 로그인

6. 폼에디터 양식편집기에서 “완료일” 연동 항목 날짜 형식 추가
– 고객사 기준에 맞는 다양한 형식 설정 지원
